COSMAX NEWS NEWS IR
  • 코스맥스바이오, 눈 건강 건강기능식품 '루테올린 2.0 레시피' 신제품 출시
  • 2021/01/29

코스맥스바이오가 디지털 언택트시대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한 눈의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눈 건강 건강기능식품 ‘루테올린 2.0 레시피’를 출시했다.

‘루테올린 2.0 레시피’의 주 원료는 붉은 깻잎으로도 알려져 있는 ‘차즈기추출물’로, 전남천연자원연구센터와 10년 동안 공동연구개발한 새로운 원료다. 

1년에 단 한 번만 수확이 가능한 원료로 여러가지 재배 조건에 부합하는 전남 장흥 차즈기 농장에서 재배된 국산 신소재다.

루테올린 2.0 레시피 관계자는 “차즈기추출물은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을 이용한 한국인 대상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눈의 조절력 향상시켜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을 확인했다” 며 “차즈기추출물은 눈 피로 개선 기능성에 대한 개별 인정형 원료로 100% 국내산 차즈기를 사용하여 식약처에서 승인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루테올린 2.0 레시피’는 NS홈쇼핑을 통해 29일 저녁 9시 30분 첫 선을 보인다. 특히 이번 론칭방송에는 인기 트로트가수 진성씨가 게스트로 출연해 눈 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신제품인만큼 제품을 사전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5일 체험분을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한다.